오늘의 뉴스

초당대 전 총학생회장단 협의회, 최옥수 후보 지지선언

한국공보뉴스전남무안본부장 2022. 5. 17. 11:28

대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 공약은 청년에게 희망

 

무안 초당대학교 전 총학생회장단 협의회가 16일 더불어민주당 최옥수 군수후보 지지선언을 했다.

이날 지지선언에 앞서 초당대 전 총학생회장단은 최옥수 후보와의 간담회를 가졌다.

 

전 총학생회장단들은 최옥수 후보의 주요공약 중 대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제1 공약으로 내세운 것은 취업난에 고통 받고 있는 청년들에게 가장 피부로 와 닿았다고 지지이유를 밝혔다.

 

이어 대학교를 졸업해도 마땅한 일자리가 없어 서울 등 타 지역으로 또 다시 극심한 취업관문을 통과해야 하는 지방 대학생의 입장에서 최옥수 후보의 공약은 지역 청년들에게 용기와 희망, 미래에 대한 안도감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.

 

앞선 간담회에서 전 학생회장단은 우리는 학생회를 운영한 경험을 통해 현상유지만 하는 리더는 결국 구성원의 미래를 후퇴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다, “최옥수 후보의 장점인 강력한 리더십과 소신으로 전국에서도 인정받고 인기있는 스타 군수가 되어 무안의 발전을 잘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.

 

최옥수 후보는 우리 지역 대학생은 무안군의 미래이며,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너무나 잘 이해하고 있다, “대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은 청년과 무안 발전을 위해 반드시 이행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.

 

특히, 이날 최옥수 후보는 자신의 청년시절 겪었던 아픈 경험과 그것을 극복해 간 이야기를 통해 전 회장단의 관심을 끌었다.